17도 아이 옷차림 알려드려요. :: 심플라이프

17도 아이 옷차림 알려드려요. 가을되고서 환절기 옷차림 너무 애매하지요. 주말에 외출해보니 다시 여름인가 싶을 정도로 포근한 날씨였어요.  17도 아이 옷차림은 청바지에 맨투맨 라운드티에 얇은 바람막이 걸쳤어요. 아이가 남자아이고 활동성이 커서 두꺼운 옷을 입으려고 하지 않네요. 추울까 걱정되어 나가봤더니 기온이 차지않고 따스해요. 17도 아이 옷차림은 요정도로 입혔어요. 바람, 비, 구름 등에 따라서 다르니 바깥날씨 확인해서 입혀야해요. 같은 온도라도 변수에따라 다르거든요. 어른인 저는 17도옷차림으로 좀 두껍게 입었더니 더워서 집에와서 바로 샤워했어요. 땀나서.. 골덴바지에 니트, 얇은 겉옷, 작은 스카프 맸는데 넘 더웠어요. 원피스에 반양말 신고싶을 정도였고 해가 나왔고 바람은 없었어요. 요즘처럼 날씨 애매할 때는 얇은옷 여러개 입고  입었다 벗었다하면서 체온에 맞춰야겠어요. 너무 덥게 입어도 더워서 지치고 추워도 몸 움츠리느라 근육통 걸리거든요. 이상 17도 아이옷차림 알려드렸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