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여행지 추천 만리포해수욕장 서해안 일몰 만리포 전망타워 야경까지 태안 가볼만한곳 모음 :: 심플라이프

만리포해수욕장 다녀와서 태안  여행지 추천 글을 씁니다. 서해안 일몰을 계속 보고싶었는데 소원성취했습니다!  일단 네비게이션 찍고 태안 만리포해수욕장으로 출발합니다. 가는 도중에 아름다운 소나무로 가득한 산들이 보여 싱그러웠습니다. 겨울인데 푸릇하고 빼곡한 소나무를 보니 힘이 솟았습니다. 늦은 오후에 가서 태안 일몰까지 봤어요. 5시에 태안 일몰 볼 준비하심되요. 그때부터 바다에 빛 떨어져서 예뻐요.


태안 가볼만한곳 만리포해수욕장이에요. 저 구조물  태안 일몰 장면같아서 독특하고 좋았어요. 근데 태안 일몰이 저쪽이 아니었어요.   밤에 여기 빛 들어올 줄 알았는데 안들어오고 낮에도 특별한건 없었어요. 빛을 쏘거나 분수쇼를 할거 같긴한데 겨울이라 안하나싶기도해요.

늦은 오후라 물이 앞까지찼는데 일몰보고 오니까 물이 많이 빠졌어요. 서해안 일몰장소는 여기서 수목원쪽으로 다리보이는데 그쪽으로 가면되요.

바다바람이 많이 불어서 선글라스쓰니 눈 가려줘서 좀 낫더라고요. 눈뜨기힘든 바람.

 목도리 핫팩등 챙겨요. 패딩 모자달린거 입고 모자써야되요.
  

서해안 태안 일몰 보러 저 위쪽으로 보이는 곳으로 가야해요. 차타고 가야해요.

다음 태안 여행지  추천 장소는 만리포 전망타워에요.  근처에 있는데 높이 솟은 타워보여서 찾아갔어요. 무료에요. 설명도 간단히 해주셔서 좋고요.

태안 가볼만한곳 만리포 전망타워에서 레이져쇼 한다고 해서 볼려고했는데 너무늦게해서 못봤어요. 6시 30분만 깜깜한거 같던데  그냥 레이저쇼는 간단해보여서 많이 기다릴 수없어서 야경만 보기로했어요.

일단 태안 여행지 추천 장소인 만리포 전망타워는 낮에도 살짝 둘러봤어요.

산쪽도 소나무 푸릇해서 멋있었어요. 태안 여행지 추천할만 한 것 같아요. 전망대 위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이 시원했어요.

이제 컵라면하니나씩 편의점에서 먹고 서해안 일몰보러갑니다.

 

5시인데 벌써 서해안 일몰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여느 일몰  명소 부럽지 않게 예뻤어요.

썬셋클리프 카페즈음에 출렁다리있던데 지금은 보수한다고 막아놨지만 데크를 통해 다리앞까지 태안 일몰 보러  걸어갈 수있었어요. 카페는 안가도 그냥 길 되있으니 쭉 따라가면되요.

중간중간 사진찍고. 서해안 일몰이 너무 금방 끝납니다.

 

태안 일몰

찰랑이는 금빛물결 태안 여행지 추천 명소입니다.

해가 다 들어갔어요.

 

잠시 앉아서 차에서 휴식합니다. 주변이 금방 어두워졌어요.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편했어요.  

만리포전망타워에 다시 갔습니다. 밤이라 더욱 아름답습니다. 별이 반짝이는것 같고 디자인과 조명이 아름다워서 전망타워 자체도 보기좋았습니다.

다시 올라가봅니다.

여기는 바람 막아주고 춥지않아서 겨울에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계단 내려가서 태안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찍고싶었지만 바람이 무서워서 떨어질것 같아서 얼른 들어왔어요.

찬바람이 세게부니 정신 못차리겠더군요. 사진이고뭐고 추울땐 안 나가는 걸로.  만리포타워 안에서 서해안야경 담아봅니다.  간단히 반나절 여행다녀온 태안 여행지 추천 장소들입니다. 태안을 천천히 더 다녀봐야겠습니다. 편의점 근처에 고양이 있던데 사람을 잘따르고 하는짓이 귀엽습니다. 다음에 가도 볼 수있었으면 좋겠어요. 날이 추운데도 꿋꿋하고 우리 가족을 반겨주는것 같아서 고마운 냐옹이였습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태안 가볼만한곳이나 태안 여행지가 있다면 추천 해주세요. 태안에 좋은 곳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가봐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