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뷔페 미다옴 지인 돌잔치후기. :: 심플라이프
서산 뷔페 미다옴
지인 돌잔치후기 적어본다.

서산에서 머 사먹어본적없구
뷔페도 크게 기대없었는데
광어회 연어회, 연어초밥
맛있었다. 생크림 케이크도
촉촉했구, 보통 뷔페가면 조각케이크
말라있어서 안갖다먹는데
먹기 부드럽게 관리되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음식이 떨어지지
않게 잘 유지되어서 좋았다.

아 그리고 난 미다옴뷔페
 즉석스테이크도 질기지않고
시즈닝도 적당해서 괜찮게 즐겼다.


과일코너 딸기가 싱싱해서
과일은 평소좋아하는
딸기만 먹었다.


아이가 볶음밥도 맛있게 먹었다.
나는 육회 색상보고
선도가 별론가해서 안가져왔는데
지인은 맛보고 별로인거
같다고했다. 이날만 육회 상태가
좀  그랬는지도.


크림 새우 먹는데 식감이
눅눅하지않고 경쾌하걱
씹혀 참 좋았다.


광어회는 단맛도 많이 났는데
특별한 숙성법이 있는건지
간을 한건지 비법이 궁금하다.
탄력도 적당하고 단맛나고
선어회 좋아해서 맛있었다.
또먹구싶다. 연어도 얼어있지않고.
초밥도 밥 조금 넣어서 완전좋다.
모든 음식을 다 맛보진
못했지만 음십 신경쓴 느낌이라
괜찮았다. 잘 대접받은 느낌.


미다옴.
멀어서 다시올 일 있을까.
돌잔치와서 대체로 만족스럽게
식사함. 

아참, 그린홍합이 있어서 좋았는데
조금 비리긴했다.
내가 진짜 좋아하는 거긴한데
막다가 껍질도 씹구.
오늘은 아니었나보다.
그냥 삶아먹어도 그린홍합은
맛있던데 차타고 오다가
멀미를 해서 그른가 오늘은
그린홍합은 영 아니었나보다.


서산뷔페 미다옴 후기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