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근처 갈만한곳 대전 카페 지하상가 시쥬 복숭아 선데이아이스크림 여기가면 대전 현지인 체험 쌉가능~ :: 심플라이프

대전 사람들이 많이 가는 대전 카페~ 대전 지하상가 시쥬~ 여기는 거의 테이크아웃 많이 하는데 대전 지하상가 백다방 바로 옆에 있어요. 우리는 대전 가면 자주 가는 곳이고 뭐.. 십여년 전부터 계속 쭈욱 갔던 곳이에요. 성심당 근처 갈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은 지하상가 구경하다가 한 번 가보면 좋을 대전 카페입니다. 작은 카페에요. 안에 자리도 있어서 앉아서 드셔도 되요. 분위기는 분식집처럼 캐쥬얼합니다. 

분수 옆에 있는 대전 카페 시쥬. 오랜만에 주문해본 복숭아 선데이 아이스크림입니다. 예전에 지인이 요거 좋아해서 자주 먹더라고요.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에 과일시럽, 시리얼. 수박, 바나나, 키위 생과일을 조각으로 얹었어요. 과일을 얹으니 색감이 좋았습니다. 대전 카페 시쥬 옆에 분수에 걸터앉아서 먹어도 되고. 

대전 성심당 갈만한곳 시쥬 옆에 분수는 색도 바뀌네요. 예쁩니다. 보통 대전 카페 시쥬에서 사먹는 메뉴도 알려드릴게요. 아이들은 소세지나 피자 정말 좋아해요. 천오백원 와플도 있고요. 와플도 종류별로 다 있는데. 기본 생크림 바른 와플이랑 소세지 와플 먹어봤어요. 음료는 남편은 살구 아이스티를 잘 먹어요. 저는 체리콕도 시쥬꺼 맛있어요. 다른데서 체리콕 먹으면 대전 카페 시쥬보다 연해서 별로더라고요. 시쥬가 맛있음! 전체적으로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일하는 분들도 늘 친절하시고요. 대전 성심당 근처 갈만한곳으로 외지분들은 잘 모르실텐데. 그래서 알려드리고 싶네요. 커피는 어땠는지.. 잘 안사먹어서 기억이 안나요. 주로 달달한 음료 사먹었어요. 와플은 전에는 맛있었는데 요즘은 제가 입이 고급이 되었는지 조금 덜한거 같기도 한데. 한번씩 생각나는 얇은 와플이에요. 

지나가면 직원분이 메뉴판 보라고 주시는데. 이게 호객은 아니고 메뉴판 보고 고르는게 제일 편하거든요. 요기는 오래된 대전 카페라 한 번 쯤 다녀가시면 대전 현지인 체험 쌉가능~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