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민환 성매매 업소 녹취록 해명 궁금 진실은?

심플한삶 2024. 10. 26. 02:47

최민환 성매매를 연상하게하는 업소 녹취록이 공개되었어요. 율희 유튜브에 올려서 유튜브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최민환 업소 다닌게 정말 맞나싶게 믿기지않고. . 포주로 보이는 분에게 형이라면서 말투도 친근한데요. 차분하고 밝은톤으로 아가씨를 찾고 기다리는 최민환 목소리를 적나라하게 녹음하였네요.




최민환 업소 성매매로 의심되는 녹취록은 2022년도와 날짜까지 편집하여 올렸는데요. 업소 형에게 아가씨 부탁하는 날이 몇월 몇일인지까지 다 나왔더라고요.  업소 포주에게 아가씨 찾는다는 이야기와 칫솔 두개와 컨디션을 부탁한다, 230만원을 텔레그램으로 보내겠다, 아가씨 없냐는 등 성매매를 연상하는 대화가 주로있었어요.


포주 형이 아이랑 아내랑 시간을 보내라고하고. .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을 짓기도하고. .
비가 많이온 날이라 아가씨가 없다는데도 기다려야겠다고 간절한 최민환의 태도의 녹취 내용. .


2022년도이면 율희와 최민환 혼인관계를 유지하고
있을 때아닌가요. 율희님이 최민환 성매매 업소를 다닌걸 그간 참고 자기 생활을 하려했었던것 같은데 궁지에 몰렸나봐요.  


아이셋을 최민환이 키우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고 율희
많은 비난을 받았던것 같은데 비난받는 것에대해 억울함도 많았겠어요.


최민환은 방송 나오며 아이들도 잘 케어하고 이미지도 나쁘지않았는데 이번에 최민환 성매매 업소 녹취록으로 이미지 타격이 있겠어요.

최민환 인스타는 그대로 유지가되어있고 마지막 게시글은 공연을 마친 후 찍은 사진인데요.


마지막 사진이 있는 최민환 인스타 게시글에 써놓은
댓글 여론이 좋지 않네요. 11월에 있던 스케줄도 참석하지않기로한 최민환. 최민환은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기사가 나왔고 소속사에서는 명확한 대응이 없어 오히려 대중의 궁금증과 억측만 폭발하게 생겼어요. 이런건 빨리 파악하여 해결을 해야지요.


대중들은 최민환 업소 성매매 녹취에대한 사실여부가 궁금하겠지요. 사실이라면 반성과 진심어린 사과, 자숙의 시간이 필요하겠어요. 아내와 아이를 속이고 술마시고 여자와 성매매를 하고 이것들이 진짜일까요. 진짜라면 솔직하게 밝히고 진심으로 뉘우치는 모습을 보여야겠지요.


최민환 업소 성매매 녹취가 사실이 아니라면 어떻게 그런 녹취록이 있는건지 해명을 해야겠고 안좋아진 여론을 되돌릴 수 있는 대응을 빨리 마련하셔야겠어요.


녹취록이 최민환씨 평소 말투랑 너무 똑같더라고요. 친한 형이랑 그냥 일상 안부전화하고 담소나 나누는 줄 알았는데 대화 내용이 술사달라 아가씨 어딨냐.  
너무 태연한 일상같아서 씁쓸했어요. 사실이면 율희와 아이를 두고 넘 도덕적이지 않은 행동이잖아요. 가볍고  신뢰할만한 사람으로 보이지도 않구요.


율희가 아이 셋을 양육하지않고 남편이 양육을 하면서 아이들을 버렸다 책임감이 없다란 여론이 있었지요. 보이는게 다가 아니겠지요.


최민환 업소다닌게 사실이면 스스로에게도 창피하겠어요. 언젠가는 터질일이라는걸 스스로 모르진않았겠지요. 쉽지않겠지만 많이 변하고 스스로에게 당당할 수 있도록 잘 수습하시길요.


율희씨도 민환씨도 서로에게 더는 악연이 되지않도록원만하게 해결을 하였으면해요. 사랑하진 못해도 미워하진 않았으면요. 누굴 미워하는 마음은  자신을 헤치더라고요.  아이들도 엄마 아빠가 원만한 해결을 하길 원할 것 같아요. 너무너무 사랑하는 이세상 전부인 엄마 아빠니까요.


사실만 대중들에게 전하고 진실된 태도를 보여주면 대중들의 반응도 나쁘지않을거에요.

율희씨가 넷째를 가지고싶다고 했던것만봐도 민환씨의 좋은점들을 많이 생각하고 있었던 것같아요.

그렇지만 어떤이유로 율희 마음에 상처를 준게 이렇게 녹취록 공개로까지 이어졌네요. 안타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