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영국남자 고등학생 레이 한국 여자 폭로 논란 온라인 그루밍?

심플한삶 2022. 7. 18. 13:54

영국남자가 화제키워드에 떠서 무슨일이지? 하고 찾아봤다. 영국남자 고등학생이 나와서 학군분식 먹방을 찍었었다. 그중에 한 고등학생이 30대 여성과 만나면서 고가의 선물을 받고 지내다가 데이팅 앱으로 다른 여성과 만났다. 하룻밤을 보냈다고 하는데 이에 분노한 여성분이 이런 사실을 폭로하고 비싼 선물을 해주었던 것을 sns에 다 올렸다. 영국남자  고등학생은 레이 쿨라로 뽀글한 파마머리다. 그런데 이번 영국남자 고등학생 논란에서 영국남자 채널의 대처가 조금 아쉽다.

  

고등학생은 영국의 고등학생이고 영상은 예전 것이니 지금은 성인이 되었는지도 모르겠다. 근데 온라인 그루밍은 좀 아닌거 같다. 왜냐하면 영국남자 고등학생인 레이 쿨라가 적극적으로 비싼 선물을 당연히 요구했기 때문이다. 30대 여성은 한국분인 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다. 근데 여성분도 원하는게 있고 자기 사람으로 만들고싶어서 사준 것이고 영국남자 고등학생 레이 쿨라도 자기는 그런거 안 사주면서 받기만했다면 좀 너무했다 싶다.  서로 원하는게 있어서 만나다가 레이쿨라가 다른 여자를 만나니 여성분이 화가나서 영국남자 고등학생의 사생활과 자기의 사생활을 폭로 했던 것 같다. 생각해보면 이렇게 영국남자 고등학생은 폭로 하는 것이 여성분께도 좋은 일은 아니었을 것이다. 평판도 안좋아지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이 쿨라가 다른 여자를 만나는게 너무 괴씸하고 화났겠지. 자기는 돈과 시간을 들였는데 다른 여자를 만나면..


영국남자 논란이 있고 유튜브 채널에 달린 여론 댓글들.  상식적인 댓글들. 학생이 성인이  성인여자 만나며 비싼 선물을 요구하는 것을 비난한다.


아래는 영국남자 채널의 입장. 요약하면 영국남자 고등학생 논란의 당사자간에 마무리가 되었다.  논란이 된 고등학생 영상은 지우지 않겠다. 이런 내용이다. 근데 해당 영상은 지우든 안지우든 상관없긴한데 그 말이 나는 이건 이슈가 되서 영상을 보는 사람이 많으니 돈이 되니까 그냥 남기겠다 이런 말로 들린다. 지우니마니 그런 얘기 안하고 그냥 영국남자 고등학생 논란에 대한 이야기를 알고있으며 마무리가 되었다고   적었으면 좋았을 것이다. 굳이 영상은 안지우겠다 이런글도 필요가없다.  영상이야 출연했던 사람이 지우라면 지우는거고 아님 마는건데 레이 쿨라 씨는 안지워도 괜찮나보다.



영국남자 고등학생과 여성 분은 서로 필요에 의해 만난 관계다.


아래는 기사 아래 달린댓글들.  영국남자 고등학생  폭로 여성도 비난하는 댓글

궁금해서 영국남자 고등학생 분식 영상 조금 봤는데 그닥.. 끝까지는 못보겠네.  

영상은1643만 조회수..   사건이 생겼을 때 입장문을 잘 써야한다. 그리고 이 사건에 피해자는 없었으면 한다. 이렇게 조용히 지나가길 바란다. 레이 쿨라와 여성분은 서로 잘 이야기하고 오해나 갈등을 풀었겠지.